본문 바로가기

inside ⊙

셋이 떠난...



진정 즉흥 여행..

정말 사전에 계획 전혀 없이..
토요일에 셋이 모였고..
정말 사전에 계획 전혀 없이..
토요일밤에 술을 마셨고..
정말 사전에 계획 전혀 없이..
일요일에 모여서 놀러가기로 한다..!!

어디로?

운문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놀러 갈때 몇주전이나 몇달전부터 계획을 짤 필요가 있겠어?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부산에서 출발하여..
도착한 운문사~

절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은 숲길이 있는곳..







비가 오다가 말다가 하는 날씨에 도착한 날씨는..
완전 습기 잔뜩 + 직사광선 쨍쨍!!

나를 위한 수건을 챙겨 오셔서..
꺼내 주시려는 여자친구씨~ㅎㅎ









올만에..
드라이브겸 출사에..
완전 신나셔서 아침에 잠을 설치고 일찍 일어나셨다는 유선누나..ㅎㅎ

올만에 즐기는 필름 수동 카메라의 촬영 재미...








여자친구씨께서도 올만에 필름 수동 카메라를 들고 나오셔서..
사진찍는 삼매경에 빠지시고..ㅎㅎ








나를 위한 포즈도 자연스럽게 잘 취해주시고..
감사하옵니다~ㅎㅎ








비가 온 뒤라..
나뭇잎들 완전 싱싱하고..
살짝 낀 구름에 빛도 곱고..
이쁜 배경앞에서 포즈도 잘 취해주시는 여자친구씨..
오늘 사진찍는것 마다 다 맘에 들게 잘 나오네요..^^








오늘의 문재누나 사진중 베스트샷..
오늘 찍은 사진중에 잴 맘에 든다..
역시 오랜 나만의 모델이셔서..
환하게 웃는 사진 말고 요론 표정도..ㅎㅎ








방긋방긋 웃으시는...
광각랜즈 올만에 장착하고..
점점점 다가가며...








볼록볼록...ㅎㅎ
올만에 사용해본 12-24랜즈로..
누나 얼굴에 완전 디밀고..
찍은 사진..
귀여우십니다..ㅎㅎ








절 뒤쪽에서 작은 꽃밭은 발견하고..
아주 좋아라 하시던 두분~








치아 교정때문에..
활짝 웃는 웃음을 잃어버리신...ㅠㅠ
유선누나~ 언넝 치료 끝내셔요~~








절 뒷쪽 산책로에서..
돌담을 배경으로...^^









산책로 숲길을 걷다가 만나..
다리 위에서..









꼭 사진찍기 위한 미소나 웃음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입가에 미소가 가실일이 없던..
웃음이 계속된 즐거운 시간...ㅎㅎ








 
찍고...
찍어주고...












디카로도 찍고...
필카로도 찍고........

사진찍으며 떠들고 놀고...
즐겁죠~~








아이폰으로..
이것저것하며 사진도 찍고...








난간 위에 걸터 앉기가 생각 보다 상당히 힘들다며...
유선누나가 문재누나에게 노하우?를 전달 하는 중...ㅋ








사진 찍고....
웃고....
또 웃고....
계속 웃고.....







당신들 덕분에...
즐거운 주말...
잘 보냈습니다.....





다음주 한주동안 또 힘내시고...
다음에도 즐거운 시간 함께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