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 Θ

택배여~ 나에게 오라~ 롯지랑 놀프로랑~ 오라고~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올해도 블랙프라이데이 해외 직구 쇼핑...!! ㅋㅋ


작년에 비해서 카드사 행사들이 빈약해져서 뭔가 막막 신나서 사지르진 못했지만...

올해도 암튼....

배송비 $20 할인 받고.....

배송비 50% 할인 받고....


나름 알뜰 쇼핑을 즐김....ㅋ

(안샀으면 더 알뜰했겠지만.....)




그렇게 두번에 나눠서 주문한 결과....

두둥!!!


어헉!!


같은 날 국내 배송 될 위기...;;;

어흑...;;



먼저 왔으면 좋겠다 생각해서 먼저 주문한 녀석은...

나중에 오게 되버리고...;;


메인이 아닌 서브 주문으로 두번째 주문한 녀석만 덩그러니...

와버린.....




그래도 좋아~~ ㅋㅋㅋ

하나도 안온것 보단 다행이니까~~~




암튼 룰루랄라 박스 오픈~~~







안녕~ 

롯지 그리들 10~


예전에 잘~~~ 사용하던 나의 사랑스러운 롯지 그리들 8은...

집들이에 오셨던 어머니께서....


"이거 맘에 든다 아들아....!!"


"눼눼~~~"


그렇게 소유권 이전.....쩝;;




그래서 이번 블프를 맞이하여....

한사이즈 인치업!!! 그리들 10짜리를 사겠어!!!

라며 주문을 하였으나....


이것저것 같이 주문한 친구 왈...

"이거 맘에 든다....나한테 넘겨라!!!"


"눼눼~~~니 하세요....AC..."


그렇게 받아 보지도 못한 상태에서 소유권 이전.......으헝헝헝...;;



너랑 나랑은 인연이 아닌가 보다...

잘가렴.....








암튼 그리고 이녀석....! ㅋ


이런저런 구경을 하며 뭘 살까~ 뭘 살까~ 하다가...

고객님께 추천드림요!! 페이지에서...얼핏 보고 맘에 들어서....ㅋ


최저가를 찾아서 주문!! 똭!! 하였으나...

"그사이에 품절임...미안~"이라 뜨는 나쁜 아마존!!!

덕분에.....(응?)


눈꼽만큼 비싼 가격 차이에...

2개 세트로 파는 제품을 발견.....ㅋㅋㅋㅋㅋㅋ


고민하지 않고 바로 주문....!!! 캬캬캬~~~


진짜 나무 손잡이 인지라...

제품마다 손잡이 색깔도 살짝살짝 다르고....

걍 막 편하게 쓸수있을 스테인레스 스틸....즉..!! 스뎅!!!



이쁘다 이뻐~~~~



하지만 좀 뭔가 살짝 아쉬움...??








결국...

가죽공예를 하며 남는 짜투리 가죽들 모아논 통을 뒤적뒤적....

이런것도 모아두면 뭐 쓸일이 있지 않을까? 했던....

가죽끈....

별도로 가공을 하거나 제단을 한게 아니고....그냥 저렇게 짤려 남은 짜투리로....

뒤집개에 포인트를....


외모가 10 상승하였습니다...ㅋ







언제나 쇼핑은 즐거워~~

물론 배송오는 기간이 이래저래 1주일 정도는 걸리니 그 기간이 좀 답답하고 더디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그 기다리는 재미도 있으니....ㅎㅎ



암튼...

박스 하나 더 올껀데....

언제 오려나...?


다음주 화요일? 수요일??


벌써부터....아니지...

진작부터 막막 두근두근 기다려지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