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

가죽공예를 시작했으니 실생활에서....!!


완전 푹 빠진 취미....

가죽공예로....

이런저런 소품들을 만들며...


내가 만든 소품을 직접 사용하니 더더더 좋다고 느끼는 요즘....


주변에서도 하나 만들어 달라 하고...

뭔가 더 뿌듯해지고...

캬캬...


이런맛에 하는건가?








카드지갑 응용편으로...

클러치백겸 가죽파우치를 만들어 봤는데...

역시...;;


설계 과정 없이 그냥 만든 제품은...

꼭 실수를 하게 되어...ㅠㅠ


그렇다고 말아먹은걸로 끝내긴 아까워 뚜껑을 이중 테두리로 수습하며 마무리...;;

얼핏보면 스티치 장식을 한거 같지만...

그닥 별로...


담엔 사이즈 계산을 잘 해야겠다는...

값진 교훈을 남겨준 녀석...!!








암튼 그래도...

요즘 내가 매일매일 사용하는 수제 가죽 심플형 카드지갑과 같이 놓고 보니 이뻐보이고...ㅋㅋ

(나 혼자 막 이랬다가 저랬다가....)








암튼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좀 더 해서...

착오 없이 다시 제작제작....!!







이번엔 2개를 동시 제작...!!

가죽은 같은 레드브라운 베지터블 소가죽이지만...

초사의 색상을 다르게 해서 좀 달라보이도록...ㅎㅎ







실 색상에 맞춰서 엣지코트도 했으나...

아직 엣지코트 연습은 더 해야 겠다는....


하나씩 만들어 보며 연습도 하고 실력도 향상될꺼라 믿으며...ㅎㅎ






암튼 2개 만든 이유는...

한녀석은 이렇게 아이패드 미니 가죽 파우치....!!





하나는...

부인님이 제작을 의뢰 하셨던....

여권 케이스...!!


사실 수제가죽 여권케이스는 흔하고 다양하고 뭐 많지만...

요즘 전자여권으로 변경되면서...

막상 케이스를 빼서 출입국 심사를 받아야 하니...

기존 여권케이스는 불편하다며...

그리고 항공권도 수납이 좀 어정쩡하게 튀어나와야 해서 불편하고...


차라리 아들여권과 부인여권을 같이 수납할 수 있으면서...

항공권까지 수납되는 사이즈로 된 케이스? 파우치?가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만들어 드림....ㅎㅎ








그렇게 나름 이것저것 신경써서...

그동안 만든 수제가죽 소품 중 가장 큰 사이즈를 기록? 했다는...


이제 더더 크고 복잡한 것들도 만들어 봐야지....^^










그리고 전에 만들었다가...

써보지 못했던...

무쇠 후라이팬인 롯지 그리들용 가죽 손잡이를...

주말에 브런치를 하며 첫사용...!!


소감은...

역시나 딱 맞는 사이즈!!

쉬운 착탈식으로 간편함!!

요리할때도 손잡이를 꼽아 놓고 사용해도 되는 안정적 환경 제공!!

설겆이 할땐 똑딱이 버튼으로 간편제거!!

뭣보다....


무쇠팬과 천연가죽의 콜라보 효과!?

ㅋㅋㅋㅋㅋ


이쁘고 멋있고 뭔가 분위기 살고~ 캬캬캬~~~~










그렇게 룰루랄라 하며....

야밤에 맥주 한잔할때 안주거리 만들며 또 가죽 손잡이 소환!!!

역시 왕 맘에 들어~ ㅋㅋㅋ









장마로 비가 좍좍 내리는 일요일 밤....

우중 드라이브 겸...

찾아간 송정 커피스미스에서도...


요즘 내 애용품 카드지갑은...!!

간편하고 수납 용이하고 완전 딱 나를 위한 아이템으로 등극!!!




룰루랄라~~~


즐겁고낭~~~~ ㅋ